• 전자카탈로그

모든 카테고리 보기

  • 고객센터
    사업부 전체보기
  • 모바일 T-net

FAQ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을 하나로 모았습니다. 궁금하신 질문을 선택하시면 해당 내용이 펼쳐집니다.

Quick Search

FAQ 빠른검색 궁금한 사항과 관련된 단어를 입력하세요
  • FAQ 베스트10
  • 주문/결제
  • 반품/교환/환불
  • 배송관련
  • 기타
번호 카테고리
12 신상품/팩스특판 안내를 확인 할 수 있나요?
[로그인]을 하시면 [고객센터] - [상품정보안내] 게시판에서 신상품/팩스특판안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품절상품 입고안내, 판매가 정정안내 등 다양한 상품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11 E-카다록을 자사쇼핑몰에 올리고 싶습니다.
케이비원에서는 고객용 카탈로그를 무상으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지원을 받고자 하시는 업체는 [고객센터] - [공지사항]의 '고객용 전자카탈로그 무상지원
안내' 게시글의 신청서를 다운받아 팩스(053-251-7379)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영업사원을 통해 CD로 전달해 드립니다.
10 웹주문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무엇입니까?
* 신상품, 특판상품 정보 및 할인혜택
* 무료문자 서비스 제공(월50건)
* 웹주문 추가할인
* 단가 및 재고확인 을 하실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사항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습니다.
9 배송비와 배송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
배송 방법 : 도.소매상의 경우 주문시 지정한 배송방법.
              택배 또는 화물발송.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자체운송을 제외한 모든 배송은 착불.
              단,20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해 드립니다.(도서산간지역제외)
택배 비용: 20KG(1BOX)기준 4,000원
             20KG이상,부피(사과상자)초과.도서산간지역은 추가 요금 발생.
배송 기간 : 5일이내
배송 안내
- 개인고객의 경우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경우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특별한 이유없이 5일이상 배달 지연시에는 당사로 연락주십시오.

 [고객지원센터  053-251-7000 / 02-801-9000]
8 회원 가입/수정/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저희 티넷(tnet.kb-one.co.kr)은

1. 여신회원가입 : 영업자를 통한 별도의 거래개설 절차에 따라 가입후 아이디 부여
2. 온라인회원가입: 온라인을 통한 회원가입 후 사업자등록증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아이디 부여


아이디 부여 후 로그인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정보수정,탈퇴는 웹에서 따로 하실 수 없으므로 전화를 주시거나 영업자를 통해 수정,
탈퇴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정보팀 053)251-7370~7373]

7 T-net의 상품이미지나 자료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상품의 이미지를 받고자 하실 경우,
[고객센터] - [전체상품 이미지신청]로 들어가셔서 신청사유를 적으시면 영업사원을 통해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6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ID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시면 왼쪽 상단의 [아이디/패스워드찾기]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 아이디 찾기 : 대표자 성명, 사업자 번호 입력
2. 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 사업자 번호를 입력하시면 등록된 휴대폰으로 문자발송

위와 같은 방법을 통해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정보팀 053)251-7370~737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5 주문 내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마이T-net] -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날짜 별로 주문하신 내용을 확인하 실 수
있으며, 또한 [장부관리] - [거래내역조회]로 들어가셔서 주문내역을조회, 출력을 하실 수 있습니다.
4 E-카다록에서 주문이 가능한가요?
카탈로그 페이지의 상품정보 박스에 마우스를 오버하면실시간 상품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박스를 클릭하여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우측 상단 또는 하단 주문관리에서 [장바구니]를 선택하여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3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1)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에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른게 이행된 경우에는 3일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에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고객이 변심으로 인하여 교환.반품을 하실 경우에는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2)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고객의 과실로 인하여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들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이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교환 및 반훔이 불가능하오니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053)251-7000 / 02)801-9000]
1 2 끝

TOP

QUICK MENU

오늘본상품
(개)

심봤다 바로가기